2015. 4. 2. 07:42

이용권 예전에 소지하고계시죠?

이용권 예전에 소지하고계시죠?
몇일전에 회사동료로부터 쿠폰 받아떠요
진심 쪼아요~~!
참말로 내돈 안주고지내는건 송두리채 최고인듯~~>_<
교환권은 기념일에 주었어요~!
요즘은 송두리채들 힘들어서 보기힘들자나여
쉴때도 많지않고 결과적으로는 이용권선물로 받아찌여^^ㅎ
어째 귀요미들이 많은지 째헷
행복합니송두리채+_+
무슨날에 써먹으까 스케줄 짜는즁
뎃트할때 쿠폰을 요러케 내고 내돈 안주고 냠냠할 계획이에요
몇일전에는 프라이스가 찌끔 낼꺼같아서 좋네요ㅎㅎ
무슨날 아니더라도 아무나 쿠폰을 기부하면 최고일텐데ㅎㅎㅎ
But 몇일전에 쿠폰을 받게된것도 좋아해야하는데;;
몇장 보내줄까여?ㅎㅎ
오늘부로 님들한테 기념일에 쿠폰을 주려구요
이러하게라도 하는것이 진짜 관계자를 행복하게해주는거같아여~
듣는이들도 기프트를 쿠폰을 보내봐여~ 인기쟁이가 될꼬에유ㅎㅎ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