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3. 13:57

coupon 한두개 있어본적 있지않아욤?

coupon 한두개 있어본적 있지않아욤?
요번에 지인한테 요거 얻게되써요ㅋㅋ
짱 좋음ㅋㅋㅋㅋ
참말로 급료없이얻는건 싸그리 씐나욧!!
이건 벌스데이에 받은거에용
일하는사람들은 싸그리들 야근해지니고 놀기쉽지않아요ㅜㅎ
일안하는날도 힘들고 고로 coupon선물로 받아찌여^^ㅎ
어째 귀요미들이 넘치는지 히히
행복합니싸그리^_^
온제 써먹으까 고민되요
약속있을때 사용권을 요러케 지니고 급료없이 냠냠할 계획이에요
요번에는 페이가 근소하게 빠져나가서 쪼아요!
수시로 지인이 coupon을 주었으면 더할나위없지만..
그치만 요번에 coupon을 받은것만해도 넙죽해야지ㅋㅋ
한개 드리까여?
인제 절친에게 벌스데이에 coupon을 줄거랍니다^^
이것이 참으로 님을 생각하는거같아요^^
잇님도 마음을 담아 coupon을 기증해주세요ㅋㅋ 선호도 높은 사람이 될꺼같아옇ㅎ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