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7. 18:37

피앙세를 반하게하는 립스틱

피앙세를 반하게하는 립스틱
색조에는 안하면 황당하져ㅋㅋㅋ
요즘들어 색조도 사실 여러가지드라구요
어디립클로즈가든 발색도 빼어나그
규모가큰 세상에 탄생한게 행복하네요ㅎㅎㅎ
개인마다 선호하는것이 판이해서 브랜드도 끌리는 립스틱도 같을 수 없지만
개개인이 끌리는 립스틱이 있다는것이 사실 안심이되네요ㅎㅎ
엄격한 세상에 대처하여 발달하는 가게 맘에 듬♥
잇님들은 어떠한 챕스틱 애용하시는지여
얼마전부터 00을 애용하고있어용ㅎㅎ 이 챕스틱이 색조도 월등하고
발색도 대다네요ㅎ
현대에 스무살초반들 가운데 평판이 좋데용
왕성한친구들이 원하는것을 맘에 들어하고 있다는건 아직 청년기인가~! 후후
이번에 get하려고 콕해둔 립스틱 있어용
빨리 그 립스틱 발라주고 달링 두근거리게하러 가댜졍ㅋㅋㅋ
상품 살때마다 요렇게 기분이 좋아져요 ^^
왕년이 돌아올꺼같은 외모 이야호~~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