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9. 5. 22:57

촌스럽지 않아~ 90년대 노래

촌스럽지 않아~ 90년대 노래 일주일이 지나면 손꼽아 기다리는 것이 있는데요 정말 유명한 무한도전입니다 이번에 제작진은 무도 멤버들이 자신의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그 프로그램을 만드는 특집을 방송했습니다 그 중에 하나는 나는 가수다를 패러디 한 것이었습니다 90년대에 인기 많았던 가수들을 설득해서 무대를 하는 것이었습니다

무도 각 팀은 과거에 유명했던 많은 가수들을 찾아갔는데요 90년대 잘나갔던 가수 그시절을 같이 보내셨나요? 저 또한 90년대 시절을 보낸 사람으로 기분이 좋았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가수가 생각나시나요? 그 당시 가수들은 특이하고 듣기만 해도 마음을 울리는 멜로디가 가장 공통적인 점이었습니다

최근 스타일을 봐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이쁘기도 했는데요 옛날에는 세대를 앞장서는 가수들이었는데 다시 만나니 격세지감을 느낍니다 우리의 어린시절을 함께한 연예인을 보니 행복했는데요 그당시 그당시 노래를 들으면 아무 생각없이 듣는 것이 아니라 그때의 나와 장소 상황이 추억되는 것처럼 노래를 통해서 저절로 행복했던 그시절이 만날 수 있어서 더 행복했던 것 같습니다 이처럼 세대를 풍미했던 가수는 오직 하나의 의미만 있는 것이 아니라 나의 인생의 한 부분을 함께한 것으로 많은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신의 옛날을 다시 기억할 날이 자주 있지는 않은데 무한도전 덕분에 기분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습니다 시대의 아이콘이었던 가수를 다시 만나는 저녁에 그때 그 가요를 들으면서 젊었을 때의 나를 찾아서 한번 만나봐야 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