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10. 11. 23:33

[국대망상] 높은 곳에 있는 물건 꺼내주는 국대ver

내가 높이 있는 물건 못꺼내는데 꺼내주는 국대

구자철

" 아이씨.. "

커피나 한잔 마시려는데 커피믹스박스가 너무 높이있어서 낑낑대고 있었더니

나한테 다가와서 커피믹스 하나를 쑥 빼길래

" ㅇ,어 고마... "

고맙다고 말하려 하는데 그냥 지 커피를 타고 있는 모습에 어이가 없어서

" 아 진짜 사람놀려요? " 하고 말했더니 나를 더 놀리기 시작한다

" 어? 왜, 커피마실려고? 꺼내마셔 ㅋㅋㅋㅋㅋㅋㅋ "

" 너무 높잖아요 진짜 ㅜ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

한참 놀리더니 커피 다 끓여서 나한테 주는 구자철

기성용

" 아이고.. "

오랜만에 책이라도 읽어보려고 읽고 싶은 책을 꺼내려는데 내가 읽고 싶은 책이 너무 높은 곳에 있다

내가 책을 꺼내려고 애를 쓰고 있었더니 내가 낑낑대는 모습을 보고 내게 다가와서

" 야 뭐하냐?ㅋㅋ왜 이렇게 낑낑대 화장실가 ㅋㅋㅋ "이러면서 놀리길래 짜증나서

" 아 그런거 아니거든요?! 보면 몰라요? 진짜 ㅜㅜ " 하고 말하니

" 뭔지 모르겠는데? ㅋㅋㅋㅋㅋ "

물만난 물고기마냥 더 놀린다.

" 아, 됐어요 그냥 가세요 진짜 " 하고선 째려보니 내 얼굴을 슬쩍 보더니 입을 연다.

" 무슨 책 필요한데? "

" 거기 그 초록색 표지인 책이요! "

" 이거? "

" 아니요! 더 진한 녹색인데 ㅜㅜ "

" 그럼 이거? "

" 아니요 그것도 아닌데 ㅜㅜㅜ "

" 아 식빵 진짜 "

툴툴대면서 나를 들어올려주는 기성용

이대훈

" 아 이걸 왜 여기다 올려놨었지 .. "

여름을 맞아 선풍기를 꺼내려는데 158인 나에게는 너무 택도 없는 위치에 올려져있다.

그런 내 모습을 힐끗힐끗 쳐다보다가 다가와서는

" 뭐 필요한거 있어? " 하고 말하며 날 쳐다보길래

" 저 파란색 선풍기요 ㅜㅜ 너무 높이 올려져 있어서 ㅜㅜ "

내가 우는 소리를 하니 바로 선풍기를 꺼내준다

" 오 고마워요 이리주세요! " 하며 손을 뻗었다.

하지만 나에게 주지 않고 이내 입을 연다

" 어디다 놔야되는데? "

" 거실 에어컨 옆에요..괜찮은데 ㅎㅎ "

그랬더니 거실 에어컨 옆에 놓아 준다.

내가 고마워요!하면서 팔짱을 끼니 내 손을 잡으면서

" 아냐 "

하고 말하는 이대훈

이용대

" 아 진짜 ㅜㅜ "

달달한게 먹고 싶어서 과자를 꺼내려는데 냉장고 위에 높이 올려져 있어서 못꺼내고 있다

" 왜 그래? "

내가 우는 소리 내는 걸 듣고 나에게 다가와서 묻길래

" 과자 좀 먹으려고 하는데 너무 높이 있어서요 ㅜㅜ 거기 맛동산 좀 꺼내줘요 ㅜㅜ "

하고 말하니 고개를 끄떡이며 맛동산을 꺼낸다.

" ㅎㅎ 고마ㅇ... "

내가 달라고 손을 뻣었지만 맛동산을 자기 등뒤로 쏙 숨기더니

이내 장난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말한다

" 주면 뭐해줄껀데? "

" 네? 왜그래요 진짜 ㅜㅜ "

" 줄테니까 내가 하고싶은거 한다? "

" 하고싶은게 뭔데요? "

하고 물었더니 내 입술에 쪽 하고 살짝 뽀뽀를 하더니

맛동산을 주고 도망가는 이용대

박태환

이불빨래를 해서 다른 이불을 꺼내려는데 너무 높이 있어서

잘못 꺼냈다가는 이불이 우르르 쏟아져 내려올 것같다

" 아 어떡하지.. "

" 뭘 어떡해? "

내가 혼잣말하는 걸 듣고 내게 와서 말한다.

" 이불 좀 꺼내려는데.. "

" 아 이불? "

" 어!! 그렇게 빼면 안돼는ㄷ... "

아무렇지도않게이불을 막 빼는데 다른 이불들이 우르르 같이 쏟아져 내려와서

우리를 덮어버려 같이 넘어져 버렸다

내가 얼굴을 빼꼼 내밀고

" 아 진짜 ㅠㅠㅠ "

하니, 자기도 얼굴을 내밀고서는

"ㅋㅋㅋㅋㅋ 미안 내가 다 갤께 괜찮아? " 하고 말하는 박태환

--------------------------------------------------------

읔ㅋㅋ 오글거린다 ㅜㅜㅜㅜㅜㅜㅜ

죄송해여 좀 길게 써보고 싶었느데 ㅜㅜㅜㅜ흙흙나무

안설레서 죄송해여 설레임이라도 ....☆★

신작 알림 신청 신청 목록 관리
  TXT로 보기

[국대망상] 높은 곳에 있는 물건 꺼내주는 국대ver  39  1년 전
[국대망상] 한참 어린 내가 자꾸 들이댈때ver  39  1년 전
이 작가님의 다른 글 보기

얼마 전 브랜드 아파트로 이사한 지인의 집에 갔다 왔다. 엘리베이터도 집안에서 호출하는 등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이 놀라웠다. 하지만 엘리베이터 안과 복도 게시판에 붙은 하지마 리스트가 너무 길어 나는 도저히 살 수 없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아파트게시판 전단지 홍보 여수경찰서 봉산파출소에서는 4대 사회악 근절을 위해 아파트 게시판 및 세대별우편함에 홍보 전단지를 배부하였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