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3. 14. 20:27

고1얼라간익인들 야자하거막그래서

여고고 40명인데 그중에 한명만 나랑같은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걔랑다니긴하는데 막 분반할때랑 그럴때는 혼자앉아있고

나랑 성격도안맞는거같고 엉엉엉

나빼고 다른애들은 다 중학교 세종류?라고해야되나 암튼 그런데서왔는데

그니까 일단 나랑 몇몇애들빼고 다 친한거같아 ㅠㅠㅠㅠㅠㅠ

내가 여태까지 쉬는시간에 혼자앉아있었던적은없거든

진짜 내가 친해지면 완전 똘끼폭발에 겁나시끄러운데

근데 지금 한 3~4일째 혼자앉아있음 ㅠㅠㅜㅠㅜ

짝꿍이랑은 친하긴한데 어색하게친하고

지금 그냥 우연히 친해질기회를 기다리고있는데

그냥 내가 먼저 다가가는게 빠를까

근데 막 열명씩 모여있어서 못다가가겠어...

뭐라고하면서다가가야될지도모르겠고ㅠㅠㅠㅠ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