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3. 16. 15:18

성격

이제 고1된사람인데 수학을 진짜 못해 못하는것도있지만 싫어하기도해 그래서 그쉽다는 초딩수학도 50점 맞은적있고 중딩올라와선 거의 40~50점이고 제일낮은점수는 39점이야 이것도 찍어서 겨우좀맞췄지 아니면 10점도 맞았을거야 그래서 내가 지금 중딩수학좀 복습하면서 고딩꺼하는데 내가선행을 하나도안했거든 지금 다항식의 나눗셈하는데 학교에선하나도몰랐는데 인강듣고알았어 ㅋㅋ 근데 개념을 알면 또 응용문제를못풀어 난이도하인데도 .. 머리가 안좋은건또아닌거같애 ㅋㅋ 문과쪽과목은 다 잘하거든 엄마는 내가 이성적이라고 수학잘맞는다그러고 ㅋㅋ 어쨌든 지금 내 상태는 이정도고 질문할게

1) 지금 문제집이 개념원리, rpm. 수학의바이블(학교보충) 이 있는데 이정도로 충분해?

2) 연습장에 문제를풀어라는데 어떻게 해야되는지 잘모르겠어 응용문제만 거기적어? 문제도같이?

3) 어디서보니까 여러문제집을 사는거보다는 하나의문제집을 완벽하게 할수있도록 여러번복습하래 이방법괜찮아?

4)수능공부는 뭐고 내신공부는 뭐야? 둘이 차이점이 있나?

그밖에 해주고싶은말같은거.. ㅠㅠ 질문이너무많지 미안해 ㅠㅠ 그래도 답해주면정말고마울거같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