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1. 12. 04:03

블루베리의 다양한 효능 알아보기

블루베리의 다양한 효능 알아보기


요즘대세 10대 슈퍼푸드의 하나인 블루베리
무심히 보면 보라빛의 작은 열매인것 같지만
그 효능이 정말 다양하고 우리몸에 좋다고 하네요
그럼 한번 알아볼까요^^

 


블루베리에는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있는데요
이 안토시아닌이라는 성분이 비타민C의 약20배에 달하는
항산화효과를 낸다고 하네요


이 성분이 신체의 노화를 예방해주고
뇌가 노화되는것을 막아줘서
기억력감소화 치매예방에 좋습니다

또 피부를 구성하는 세포가
세균과 바이러스에 노출되지 않게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시켜춥니다

 


또 대장암을 유발하는 세포의 형성을
억제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장내로 번식되어지는 유해물질들을 차단해주는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대장암뿐만 아니라
유방암과 페암의 암세포성장을
억제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눈의 피로를 개선해주고
시력이 저하되는것을 방지해주는 등의
눈질병예방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블루베리는 피부의 재생을 촉진하고
콜라겐이나 엘라스틴 같은 피부 필수 구성요소들이
분해되지 않게 도와주어서
피부가 항상 촉촉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블루베리의 효능을 알아 보았는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블루베리에 함유되있는
안토시아닌이라는 녀석은
정말 많은 효능을 지닌것 같습니다


ㅋㅋ 마지막은 그것이 알고싶다의 김상경씨 버전인데
비슷하게나마 음성지원은 되었을까 모르겠네요 ㅎㅎ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