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 20. 08:31

몸에도 좋은 바나나의 효능!

몸에도 좋은 바나나의 효능!

 



여러분은 어떤 과일을 좋아하세요?
저는 바나나를 즐겨먹는데요
저렴하기도 하고
간식으로도 간단히 먹을수 있기 때문에
즐겨먹고 있는데요


쉽게 먹는 과일 바나나에 우리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었대요
가장 널리 알려진 효능은
체중감량시 큰 효과를 볼수 있다는거에요
바나나식초 다이어트가 유행한적이 있을 정도인데요
서인영씨가 바나나식초로 체중감량에 성공해
큰 화제가 되었죠?
쉽게 따라할수있어서 다들 해보셨을텐데요
바나나 식초 흑설탕만 있으면 OK!
2주정도 숙성의 기간은 필요하답니다
밥 먹기전 3숟가락을 드시는거에요
피로가 쌓이는것을 막아주고 체지방을 분해해줘요

 



바나나는 포만감을 불러와서 식욕을 감소해준다고하는데요
또한 체중감량 기간에 아침대용으로
먹곤 하잖아요
맛있기도하구요~
또한 변비까지 완화시켜주기때문에
다이어트하시는분들 꼭 챙기셔야할듯해요



바나나는 정신을 안정시켜준대요
또한 우울한 기분을 감소시켜주고
스트레스까지 줄여준다고해요
그것도 모자라 칼륨이 풍부히 들어있어
나트륨을 배출시켜주는 기능을 하구요
또한 혈압도 안정이 된대요


오늘은 바나나의 효과에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바나나가 이만큼이나 좋은 과일이라니
몰랐던게 후회가 되네요~
많이들 드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